[럭스틸 스토리 #23] 공간에 색을 입히는 럭스틸
[DK BRAND/제품과 서비스] 2019.02.01 14:12


초고층 빌딩에서 아침 햇살을 맞고 도심의 풍경을 감상하게 해주는 엘리베이터, D'Blog에서 철의 산물인 승강기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요. 더 높은 곳으로, 더 빨리 인간을 데려다 주는 엘리베이터의 기술은 정말 놀라웠죠. 하지만 오늘은 엘리베이터가 가진 공간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많은 건물이 지어지고 건물이 더욱 높아질수록 사람과 엘리베이터가 마주하는 시간은 점점 많아질 텐데요. 가는 곳은 다르지만 모두가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는 어쩌면 건물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2018 중국 국제 승강기 전시회 럭스틸 부스


최근 공간의 아름다움을 내세운 다양한 엘리베이터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럭스틸 역시 오티스(OTIS)와 티센그루프(Thyssen Krupp AG)들 유명 기업의 엘리베이터에 적용되어 아름다움을 뽐냈는데요. 2016년 한국 국제 승강기 엑스포에 이어 2018년 중국 국제 승강기 전시회에서 성황리에 프로모션을 마쳤죠.


▲중국 국제 승강기 럭스틸 부스에 전시된 엘리베이터 모형과 럭스틸 패턴들


Luxteel의 아름다운 패턴과 질감에 많은 고객들이 굉장한 관심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동국제강은 NO.1 컬러강판 기업으로서 10개의 칼라라인을 운영하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패턴과 질감의 표현이 가능하죠. 동일두께 비철금속 대비 3배의 강도를 가지면서 가공성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특히 금속성 자재나 대리석 대비 월등한 가성비를 가지고 self-sealing 기능을 통해 전단면과 평탄부 스크레치 부위에서 녹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이렇듯 많은 장점을 가진 럭스틸이 적용된 인기 있는 엘리베이터와 패턴까지, 함께 볼까요?


1. 패턴명 : IPC01(H사 적용 제품)



2. 패턴명 : VP019 (O사 적용제품)



3. 패턴명 : IPF01 (H사 적용 제품)



4. IPH01 (H사 적용 제품)



공간에 멋진 색을 입히는 럭스틸 패턴들, 잘 보셨나요? 동국제강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 다양한 패턴을 계발할 예정인데요. 무심코 지나는 엘리베이터를 작은 갤러리로 변모하게 하는 럭스틸 !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