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2018 종무 이벤트 실시
[DK INSIDE/뉴스룸] 2019.01.03 14:53

 

동국제강은 12월 31일, 본사 페럼타워에서 종무식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매년 재미있고 의미있는 종무식 행사로 한해를 마무리 하는 동국제강. 2018년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동료들과 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황금돼지띠 해를 맞이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사무실로 배달된 피자를 먹는 직원들. 출출한 오후, 배부르고 즐겁게 연말을 맞이했다.

 

2018년의 마지막 날, 동국제강 사무실로 맛있는 피자가 배달되었습니다. 한 해 동안 함께 수고한 동료들과 함께 나눠먹는 피자라 더욱 맛있었죠.

 

▲인생 팀 사진을 찍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덕담이 적힌 문구, 귀여운 소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두들 피자를 즐기는 사이 한 켠에는 귀여운 포토월이 마련되었는데요. 바로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하는 사진 찍기 이벤트였죠. 팀원들은 귀여운 소품과 덕담이 담긴 말풍선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평소 볼 수 없었던 동료들의 귀여운 모습에 다들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었답니다.

 

▲깜짝 선물을 받은 직원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장 부회장.

 

동국제강에서 빠질 수 없는 이벤트, 바로 장세욱 부회장의 깜짝 선물 증정인데요. 직원들이 손수 적은 이름 쪽지를 뽑아 선물을 나눠주는 모습이 마치 산타같았죠.

 

▲임원들도 즐겁게 참여한 사진 이벤트. (첫줄 장세욱 부회장. 두번째 줄 왼쪽부터 최원찬 전무, 하성국 이사, 김연극 사장,

권오윤 이사, 문병화 전무)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종무식 행사. 2018년이 지나간 것은 아쉽지만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하니 연말이 참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힘차게 맞이한 새해, D'blog 구독자 여러분들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