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게 쓰고 싶다면 필독!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만들기!
[DK PLAY/트렌드] 2018.10.11 16:01

 

2016년 아이폰7 출시와 함께 블루투스의 형태의 이어폰인 '에어팟'이 등장하였는데요. 무선이기 때문에 선의 방해가 없고,  충전 크래들에서 분리 또는 장착할 때 스마트폰과 자동으로 연결이 되거나 해제가 되어 꽤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는 만큼 단점도 있는 법! 선이 없다 보니 분실에 대한 위험이 높고, 착용 후 빠지면 찾기가 힘들다는 부분도 있는데요, 이 외에도 에어팟을 보관하는 케이스 입구에 철가루로 인해 다소 지저분해진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입구에 자성이 있어 주변에 있는 철가루가 달라붙게 되는 것인데요! 오늘 이 문제를 해결할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만드는 팁을 제공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솜에 알콜을 소량으로 묻혀 구석구석 입구를 닦아주신 뒤, 테이프로 남아있는 먼지까지 모두 제거해주세요!

 

그 다음 에어팟 뚜껑과 접촉하는 면에 붙일 도안이 필요한데요!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인쇄해주세요!

 

 

 

다음 인쇄한 도면 위에 투명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난 뒤 그 위에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줍니다. 마스킹 테이프는 에어팟의 면적을 모두 덮을 수 있을 만한 사이즈로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마스킹 테이프 구입 시 먼저 사이즈를 대조하여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릴게요!

 

 

가위와 칼을 통해 꼼꼼하게 도면을 오려줍니다.

 

 

다 오렸다면, 마스킹 테이프를 떼어주시면 되는데요! 얇기 때문에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히 분리해주시면 끝!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입구에 붙여주면 지저분한 부분을 깨끗하게 클리어! 마스킹 테이프 선택 시 패턴이 들어간 것을 선택하면 보다 예쁜 디자인으로 재탄생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간단한 방법으로 관리하는 에어팟 케이스!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텀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