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지스, 64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DK INSIDE/뉴스룸] 2020. 3. 24. 18:07



-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등 4개 안건 원안대로 통과

- 박동호 대표이사 작년 경영실적, 경영현황 등 주주들에게 직접 설명

 

인터지스가 324() 부산 관정빌딩에서 64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324() 인터지스 6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사회자(인터지스 최병찬 총무팀장)

개회 선언을 하고 있다.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4개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습니다.

 

인터지스는 2019년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 4,782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했는데요.

 

주주총회에서 인터지스는 이인수 인성 세무법인 대표이사와 이재홍 이촌회계법인 부산지점 대표를 사외이사와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재선임했습니다.


324() 인터지스 6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사외이사와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재선임된

이재홍 이촌회계법인 부산지점 대표()와 이인수 인성 세무법인 대표이사

 

박동호 인터지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인터지스는 안팎으로 유례없는 어려움을 겪었고, 임직원 모두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나 올해 역시 코로나19와 국제 경기 침체 등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다.”라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오늘의 인터지스가 있기까지 많은 어려움과 위기가 있었지만 강한 의지와 책임감으로 위기를 극복했듯이 회사와 임직원 모두가 동심동덕(同心同德)으로 값진 결실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어 박동호 대표이사는 영업 보고를 통해 경영현황에 관해 설명하고, 참석한 주주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 인터지스 64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박동호 인터지스 대표이사가 영업 보고를 통해 작년 실적과 

경영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박 대표이사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어려워진 경영 환경에 대해 올해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전 임직원이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주주 여러분이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인터지스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다양한 예방조치를 시행했는데요. 참석한 주주들이 출입구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를 거쳐 발열을 체크하도록 하고, 행사장에 손 소독제 비치, 전원 마스크 착용하도록 하는 등 주주들의 안전을 위해 현장 방역을 강화했습니다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