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지스, 2020년 신년회 행사 개최
[DK INSIDE/뉴스룸] 2020. 1. 9. 12:40

▲ 인터지스가 1월 2일(목) 본사 13층 회의실에서 신년 덕담을 나누는 간담회와 토론회로 새해를 맞이했다.


2일 인터지스는 부산 본사에서 2020년 신년회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신년회에는 별도 시무식 없이 임직원과 함께 신년 덕담을 나누는 간담회와 토론회로 새해를 맞이했는데요 또, 타 사업장의 임직원에게는 온라인으로 신년 메시지를 전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지스 박동호 부사장은 밝고 수평적인 분위기에서 간담회를 주재했는데요. 간담회에서 ‘영업력 강화’, ‘지속성장을 위한 미래 설계’, ‘리스크 관리’, ‘활기찬 조직문화 구축’ 4가지를 강조했죠. 아울러 간담회에 참석한 임직원들과 이 4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 부사장은 영업력 강화를 위해 “고객의 요구에 잘 대응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숨겨진 요구까지 찾아내 해결해 주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또, “지속성장을 위해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1차 중기 경영계획을 평가하며 지난 일을 돌이켜보고 잘못된 것은 바로잡고, 2차 중기 경영계획을 수립할 때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2차 중기 경영계획 수립은 임직원 모두가 함께해줄 것”을 덧붙였습니다. 


리스크 관리에 관해서는 “안전 관리에 쓰는 돈은 지출이 아니라 투자”라며, “임직원이 안전하고 평화롭게 회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안전조직체계를 정비하고, 위기관리 체계를 확립하는 등 근본적이고 체계적인 종합대책을 수립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활기찬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자주 열고, 임직원 역량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강조했습니다.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