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최우수기업 표창 수상
[DK INSIDE/뉴스룸] 2019. 12. 18. 17:31

▲동국제강 동반성장 추진 사무국장 조우철 부장


동국제강은 1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공정거래 및 상생 협력 모범 사례 발표회’에 참석, 공정거래 협약이행평가부문에서 최우수 등급으로 기업과 개인이 각각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공정거래 질서를 확립한 기업의 공적을 치하하고 모범사례를 발표하는 이 날 행사에 조성욱 공정위원장과 동국제강을 비롯해 100여 개의 기업 실무자들이 참석했습니다.


▲발표회에 참석한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공정거래협약이란 대기업과 협력사가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자율준수 및 상생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인데요. 공정위는 대기업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실적을 계약의 공정성, 법 위반 예방 및 법 준수 노력, 상생 협력 지원 등의 항목에 따라 매년 평가하여 결과를 발표해오고 있습니다. 동국제강은 협력사 지원을 강화함으로써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장기적인 동반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개인으로 사내 실무를 책임지고 있는 동반성장 추진 사무국장인 법무팀 조우철 팀장이 표창을 수상했죠.


▲4월 협력사 대표들과 진행한 공정거래협약 체결식 현장


동국제강 동반성장추진사무국은 앞으로 동국제강과 협력사의 상생협력과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는데요. 공정한 거래 환경 조성에 모범이 되어 협력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동국제강의 모습을 D’Blog가 응원하겠습니다!



main


  • 김선재 2019.12.18 17:36 ADDR 수정/삭제 답글

    수상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