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유엔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DK LIFE/나눔의철학] 2019. 11. 19. 17:35

남산원 앞에서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DK유엔씨 우더루 봉사단.


12, DK유엔씨가 서울 중구 소재 남산 보육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DK유엔씨 김광선 대표를 비롯 임직원 20명으로 이루어진 봉사단 우더루(우리가 있어 더 행복한 하루)’들이 모여 임직원 성금 100만원 전달 및 남산원 아이들이 먹을 약 100kg 양의 깍두기를 담갔습니다.


김장 전 OT를 진행하는 모습.


평소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신당 데이 케어 센터 등 사무실이 위치한 지역 사회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DK유엔씨 우더루 봉사단. 이번에도 중구 소재에 도움이 필요한 기관을 찾아 나눔 활동을 진행했는데요. 남산보육원 아이들이 올 겨울을 맛있게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남산원을 찾아 김장 봉사를 진행했습니다.


맛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재료 손질을 하는 우더루 봉사자들.


재료 세척부터 손질, 버무리기 등 많은 손이 들어가는 김장. 우더루 봉사단은 각자 역할을 분담하여 진행했는데요. 서툰 손길이지만 아이들이 먹을 크기를 생각하며 썰고, 버무리면서 맵지 않을까 신중히 맛을 보는 모습에서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습니다. 또한 업무가 아닌 함께 힘을 모아 김치를 만드는 과정에서 또 다른 단합의 즐거움도 느껴졌죠.  


깍두기를 버무리고 있는 봉사자들.(오른쪽 DK유엔씨 김광선 대표이사)


함께 김장에 참여한 DK유엔씨 김광선 대표이사는 서툰 솜씨지만 아이들이 먹을 김치라고 생각하며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약속드린다고 전했습니다.



DK유엔씨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 나눔의 기업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DK유엔씨가 있어 더 좋은 하루가 더 많아지길 D’Blog가 응원합니다!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