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유엔씨, 청계천 환경 정화 봉사 활동 실시
[DK LIFE/나눔의철학] 2019.06.26 13:30


DK유엔씨는 14, 청계광장에서 환경 정화 봉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DK유엔씨의 임직원 봉사단인 ..’(우리가 있어 더 행복한 하루) 27명이 자원해 모였는데요. 청계천의 청계광장에서 오간수교에 이르는 구간의 쓰레기를 줍는 정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햇살이 제법 뜨거워진 6, 파란 옷을 갖춰 입은 DK유엔씨 직원들이 청계광장에 모였는데요. 한 손에 집게, 다른 한 손엔 쓰레기봉투를 든 직원들의 모습은 오늘 무슨 활동을 할지 궁금하게 했습니다.



오늘 DK유엔씨 봉사자들이 함께할 행복할 하루는 깨끗한 청계천 만들기입니다. 청계천은 서울의 랜드마크이자 많은 시민이 휴식을 즐기는 공간이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인 만큼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가 눈에 띄었는데요. 우더루 봉사단은 시원한 청계천 길을 걸으며 즐겁게 쓰레기를 주웠습니다.



DK유엔씨는 예전부터 사무실 인근 지역의 환경 정화 활동에 힘써왔는데요. 작년 페럼타워로 이사를 온 이후 청계천 봉사 활동을 시작했죠. 그래서인지 조심스럽게 풀숲으로 들어가 쓰레기를 줍는 모습이 아주 능숙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손은 점점 더 무거워졌지만, 직원들은 오히려 활기찬 모습이었는데요. 우더루 봉사자들이 지나간 자리의 깨끗한 청계천 모습이 시민들의 기분까지 좋게 했죠.



즐겁게 봉사를 마친 우더루 봉사자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실천이 모여 깨끗한 청계천을 만든 즐거운 하루였는데요. DK유엔씨 직원들이 있어 더 행복한 하루가 앞으로도 매일매일 이어지길 바랍니다 :D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