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최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동국제강 럭스틸 홈페이지 리뉴얼
[DK BRAND/제품소개] 2016.02.25 13:00

 

 

‘철강업계 최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동국제강 럭스틸 홈페이지 리뉴얼


동국제강이 2월 22일, 철강업계 최초로 브랜드 전문 홈페이지인 ‘럭스틸닷컴(luxteel.com)’을 오픈했습니다. ‘럭스틸(Luxteel)’은 2011년 런칭된 동국제강의 고급 건축내외장재 컬러강판 브랜드인데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위 도금/도장기술로 매년 괄목할만한 판매 성장을 보이며 동국제강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를 이끌고 있습니다.

 

 

▲ 럭스틸닷컴(luxteel.com)의 메인 화면

 

이번에 오픈한 럭스틸닷컴(luxteel.com)은 기존의 단순한 제품 홈페이지에서 한 단계 확장된 ‘브랜드 전문 사이트’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부터 다양한 시공사례, 제품 시공/가공 데이터, 고객문의 대응, 보증서 발급 등등 구매 단계의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건축주 및 건축 설계사, 건설사 등 럭스틸 구매고객들은 럭스틸닷컴(luxteel.com) 내 ‘보증시스템’을 통해 해당제품의 보증서를 직접 발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 럭스틸닷컴(luxteel.com)에서는 럭스틸에 대한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건축시장의 보증서 발급체계를 중간 유통에서 최종 소비자에게까지 확대한 개념으로, 제조사가 최종 고객에게 자재에 대해 직접 보증하는 일종의 B2C(Business to Consumer) 영업으로 확장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럭스틸닷컴(luxteel.com)은 동 브랜드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인 다양하고 미려한 패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동국제강은 신규 개발된 디자인 컬렉션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건축시장의 디자인 트렌드를 리드, 영향력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주거공간, 대형마트, 오피스텔, 호텔 등 분야별 시공사례를 소개하고 있는 럭스틸닷컴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브랜드 가치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 것이 진정한 비즈니스라고 생각하는 동국제강.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마케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동국제강의 다양한 행보를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