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힐링의 달, 취향 저격 해외 여행지 추천!
[DK PLAY/트렌드] 2018.05.01 12:00



저렴한 가격에 레미제라블, 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등 최고의 뮤지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은 바로 영국인데요. 내셔널 갤러리, 테이트 모던, 자연사 박물관 등 당신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다양한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으며 대부분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꼭 가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가 과연 지구일까?라는 의문을 던지게 만드는 아이슬란드는 SF영화의 배경이 되기도 하며 많은 사진작가들이 오고 싶어 하는 곳. 빙하와 용암 사막, 간헐천을 볼 수 있으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뻔한 여행지의 식상함에 지쳤다면 아이슬란드가 제격! 반짝이는 오로라와 살아있는 대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겨울, 아이슬란드로 함께 떠나보세요:)



LA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디즈니랜드, 식스플래그, 그리고 해변에서의 산책. 여러분의 동심을 자극해 줄 샌디에이고에서는 동물원 사파리 파크와 씨월드! 마지막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대자연의 그랜드캐니언 투어와 태양의 서커스단 공연, 80퍼센트 이상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아웃렛. 그리고 최고의 맛집까지. 쇼핑, 공연, 해변, 놀이공원, 맛집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제격인 여행지는 바로 미국 서부가 딱이랍니다.



여행 갔다가 남는 건 역시 쇼핑뿐이라는 생각을 가진 당신! 이번 여름 프랑스로 떠나보세요! 6월 27일부터 시작하는 파리 SOLDES 기간은 모든 여행객들과 직구족이 노리는 황금 세일 기간! 2018 SS 시즌 제품을 말도 안 되는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 한 주 한 주 지날 때마다 세일률은 높아지며 텍스 리펀까지 받으면 한국 가격의 반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지니 쇼핑이 주가 되는 여행을 계획하셨다면 서둘러보세요!



이곳 저곳 바쁘게 여행 다니는 건 이제 그만! 정말로 나를 재충전 시키고 힐링 시켜줄 여행지를 찾는다면 포르투갈로 떠나보세요! 걷는 것 만으로도 가만히 앉아 풍경을 가만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답니다. 특히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에그타르를 드실 수 있으니 오로지 나를 위한 힐링 여행을 꿈꾸셨다면 포르투갈로 떠나보세요!



여행을 위한 시간을 많이 낼 수 없거나 짧고 굵게 여행을 즐기다 오고 싶은 당신, 대만으로 떠나보세요! 세계 4대 박물관인 고궁 박물관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된 장소인 지우펀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야시장에는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하답니다. 특히 예류지질공원의 여왕머리바위는 풍화, 침식 작용으로 더 이상 못 보게 될 수 있으니 대만에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하여 관람해보세요!